영안교회 어린이들이 당면한 현실을 이해하고 그들에게 필요한 환경들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을 미래의 책임있는 그리스도의 일꾼으로 자라게 하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안교회는 21세기를 이끌 어린이들에게 어려서부터 말씀안에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어린이로 자라도록 철저한 신앙교육과 그에 따른 봉사활동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영안교회는 잘 훈련된 전문가들을 통하여 자녀들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주인공으로 키워나갈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 수준 높은 교사대학, 안전한 차량운행, 현대적인 교육시설과 장비로 자녀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4~5세의 어린이들이 예배를 드리는 가야 유아부는 단순히 아이를 돌보는 공간이 아니라 예배와 교육이 있는 공동체입니다.
어린이들이 하나님의 사람으로 자라나고, 성경을 알고 말씀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가정과 협력하며 사랑으로 양육합니다.
센텀 유아부 소개
4-5세 어린이는 믿음이 자라나는 시작의 단계이며, 기초를 만들어 가는 단계입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하나님 말씀을 재미있으면서도 분명하게 배워 하나님을 아는 것에 자라가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어린이들과 함께 하며 늘 웃음꽃이 활짝 피어있는 센텀 유아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가야 유치부는 6,7세 어린이들이 함께 모여 즐겁고 신나게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찬양, 공과공부, 신체활동, 큐티 등을 통하여
말씀을 아이들의 삶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고, 하나님의 자녀로, 예수님의 제자로 자랄 수 있도록 가정과 함께 양육합니다.
센텀 유치부 소개
센텀 유치부는 6-7세 어린이들이 예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고 항상 함께 하신다는 것을 알아 예수님과 친밀한 관계를 시작하게 하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 실천사항 -
첫째, 말씀읽기와 암송을 통해 예수님에 대해 알아갑니다.
둘째, 큐티를 통해 예수님의 작은 제자로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깨닫게 합니다,
셋째, 이웃을 사랑하며 세계를 품는 예수님의 작은 제자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가정과 함께 협력하여 매주 말씀을 실천합니다.
유년부는 오직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고, 어린이들을 사랑하고자 하나로 뭉친 공동체 입니다.
1~3학년 어린이들이 말씀과 찬양과 교제를 통해 하나님을 알아가고,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삶을 예수님의 제자로 성장하도록 양육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어린이들을 사랑으로 돌보는 교육목자님들이 함께하는 가야 유년부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초등부는 4~6학년 어린이들이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경험하는 공동체 입니다.
세계관이 뚜렷하게 형성되어 가는 어린이들이 성경적 가치관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말씀을 가르치며, 큐티를 통해 말씀에 순종하는 삶이 생활화되도록 양육합니다.
어린이들에게 하나님 나라의 꿈을 심어주며, 세상을 변화시킬 힘을 심어주는 가야 초등부로 우리 어린이들을 초대합니다.